2017년 3월 19일 일요일

The Bodyshop의 마케팅 전략 연구 Down


0The Bodyshop의 마케팅 전략 연구 Down



The Bodyshop의 마케팅 전략 연구

The Bodyshop Korea의 마케팅 전략과 경영성과 등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 바디샵231


1.About The Bodyshop
2.The Bodyshop의 한국시장 진입 방식
3. The Bodyshop International의 전략
4. The Bodyshop Korea의 전략
5. The Bodyshop marketing전략
6. The Bodyshop의 경쟁사
7. The Bodyshop의 경영성과
8. The Bodyshop의 성공요인 분석

The Bodyshop 창업자
Anita Roddick
-프랑스 파리,Internatioinal Herald Tribune 도서관 근무
-영국 역사 선생님 재직
-제네바 UN본부이 국제 노동위원회(ILO)의 여성 인구넌
위원회 근무
-리틀 햄튼 소재 호텔과 레스토랑 경영
-1976년, 영국 석세스 지방 브리튼에 바디샵(Int. PLC)
창립

회 사 명 (주)BSK Corporation
설 립 일 1996년 12월 27일
1997년 3월 명동 utoo zone 에 최초의 매장 오픈, Bottle Recycling 실시
1998년 11월 Anita Boddik 내한
1999년 7월 RRR 캠페인 - 바디샵 코리아의 최초 환경캠페인 전개
1999년 12월 스포츠 조선, 일간 스포츠, 스포츠 투데이 선정 1999년 소비자 인기 대상 브랜드
2000년 4월 본사 및 바디샵 1호점인 명동점 이전 3월31일부터 4월2일까지의 전국 매장 총 매출액의 일부인 약 876만원을 유니세프에 기증
2001년 5월 Anita Boddik `영적인 비즈니스` 도서 할인판매, 수익금 전액으로 분유 구입하여 성로원에 전달
2002년 5월 성로원 아기의 집 : 어린이날 선물 증정
한국 어린이 보호재단 `결식 아동 돕기 자선 바자회` 참여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16202595&sid=sanghyun7776&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30 Page
파일종류 : PPT 파일
자료제목 : The Bodyshop의 마케팅 전략 연구
파일이름 : The Bodyshop의 마케팅 전략 연구.ppt
키워드 : The,Bodyshop의,마케팅,전략,연구
자료No(pk) : 16202595

댓글 없음:

댓글 쓰기